디지털 마케팅과 퍼포먼스 전략
- 디지털 마케팅 산업 동향과 트렌드
- 마케팅 지표 확인 및 전략 수립
- 핵심 지표(KPI)와 성과 평가의 이해
퍼포먼스 마케팅 채널 이해 및 콘텐츠 전략(feat. 생성형 AI)
- Google Ads와 Youtube 마케팅
- META를 활용한 SNS 퍼포먼스 마케팅
- 앱 마케팅의 이해와 실습
- 숏폼(틱톡, 릴스, 숏츠) 마케팅 채널의 이해와 실습
- 구글애널리틱스4(GA4) 이해와 생성형 AI 활용
- 네이버, 카카오 광고 플랫폼 이해와 실습
- AARRR의 개념 및 디지털 마케팅 활용 사례
- 생성형 AI를 활용한 퍼포먼스 마케팅 광고 소재 제작